가요

[아이돌LAB] 방탄소년단(BTS), 블랙+레드 스웨그로 NHK 'SONGS' 뜬다 “DNA 부터 MIC Drop까지”
2018. 04.17(화) 12:00
시크뉴스 포토
[시크뉴스 홍혜민 기자] 방탄소년단(BTS)가 NHK ‘SONGS’에서 일본 팬들은 물론 전 세계 팬들의 심장을 저격하는 무대를 예고했다.

16일 일본 방송사 NHK의 프로그램 ‘SONGS’의 공식 트위터에는 토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되는 NHK종합 ‘SONGS’에 방탄소년단의 출연한다는 내용이 담긴 예고 글이 게시됐다.

해당 게시물 속 링크에서는 방탄소년단의 출연 예고 페이지를 엿볼 수 있었다. NHK ‘SONGS’ 측은 “지금 세계를 열광의 도가니로 몰아넣고 있는 BTS(방탄소년단)이 첫 등장! 대표곡 3곡을 모두 풀 코러스로 부른다”고 밝힌 뒤 “전 세계 팬들에게서 받는 질문에 멤버 전원이 대답한다”고 예고했다.

이번 방송에서 방탄소년단은 ‘DNA’의 일본 버전과 ’Not Today’ 일본 버전, ‘MIC Drop’ 오리지널 버전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Not Today’ 무대에서는 30명에 달하는 안무팀도 함께 무대에 서 웅장한 스테이지를 완성할 것으로 알려지며 기대감을 자아냈다.

또 약 2주간 110개국의 팬들로부터 접수된 11,000통이 넘는 메일에서 뽑힌 질문에 멤버 개개인이 답하는 시간과 함께 일본 공식 팬미팅 영상도 공개될 예정이다. 방탄소년단이 출연하는 ‘SONGS’는 오는 28일(토) 오후 11시부터 11시 30분까지 방송된다.

[홍혜민 기자 news@fashionmk.co.kr/사진=NHK 트위터 캡처]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이슈포토

센치한 블라우스
천차만별 남자슈트
2016 셔츠전성시대
데님 핫 트렌드
원피스 로망 혹은 원망
팬츠슈트 vs 스커트슈트
보고 싶잖아 "그거"
스웨터 vs 스웨트셔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