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이슈 위클리] 정찬우 공황장애·故최은희 별세→이이경♥정인선-이주승♥손은서 열애·왕빛나 이혼·고경표 입대, 다사다난 일주일
2018. 04.20(금) 14:33
시크뉴스 포토
[시크뉴스 김다운 기자] 날씨가 한층 따뜻해진 4월 셋째 주, 연예계 역시 각종 이슈들로 그 어느 때보다도 뜨거운 한 주를 보냈다. 별세, 건강이상 소식부터 임신, 열애 소식까지 좋고 나쁜 소식들로 대중들의 관심을 끌었던 많은 스타들의 이슈를 한 데 모아봤다.

◆ 정찬우 공황장애 고백

개그맨 정찬우고 공황장애로 인해 활동을 중단했다. 지난 15일 정찬우는 SBS 파워FM ‘컬투쇼’에서 “건강이 좋지 않은 상태다. 이런 상태로 여러분에게 즐거움을 드릴 수 없을 것 같다. 오늘부터 방송을 쉬려고 한다”고 하차 사실을 밝혔다.

이어 소속사 컬투엔터테인먼트 측은 “정찬우가 건강상의 이유로 모든 방송 활동을 잠정적으로 중단하기로 했다”고 밝혔으며 정찬우는 ‘컬투쇼’를 비롯해 KBS2 ‘안녕하세요’, SBS ‘영재발굴단’ 등 모든 프로그램에서 하차했다.

◆ 최은희 별세

지난 16일 원로배우 최은희가 향년 92세로 별세했다. 지난 2010년 초부터 신장 질환 등으로 투병생활을 이어온 최은희는 이날 서울 강서구 화곡동 자택 인근 병원에 신장투석을 받으러 갔다가 별세했다.

◆ 유진♥기태영 둘째 임신 “4개월 차, 가을 출산 예정”

배우 유진, 기태영 부부가 둘째를 임신했다. 지난 17일 유진의 소속사 C9엔터테인먼트 측은 “유진 씨가 임신 4개월 차로 소중한 새 생명을 맞이할 준비를 하고 있다. 다가오는 가을에 출산 예정이며 무리가 가지 않는 선에서 활동을 이어갈 것이다”라고 밝혔다.

◆ 이이경♥정인선 열애 인정 “1년 째 열애 중”

배우 이이경과 정인선이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지난 17일 이이경과 정인선의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와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측은 “두 사람이 열애 중인 것이 맞다”고 밝혔다. 두 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만나 1년여 간 연인 관계를 이어왔으며 최근에는 종합편성채널 JTBC ‘으라차차 와이키키’에도 함께 출연해 호흡을 맞췄다.

◆ 함소원♥진화 웨딩화보 공개

깜짝 결혼 발표로 화제를 모은 배우 함소원과 중국인 남편 진화가 웨딩화보를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올 여름 한국과 중국에서 두 차례 결혼식을 올릴 예정인 두 사람은 결혼을 앞두고 여러 방송프로그램에 출연해 러브스토리를 공개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티브이데일리 포토

◆ 노지훈♥이은혜 임신‧결혼 “5월 19일 결혼”

가수 노지훈과 레이싱 모델 이은혜가 내달 결혼한다. 지난 18일 이은혜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이제는 평생의 반려자로 함께하려 한다”고 밝혔다.

이어 임신 사실을 함께 밝히며 “엄마가 됐다. 그래서 조금 일찍 결혼을 한다. 다음달 19일 결혼식을 올린다”고 전했다.

◆ 이주승♥손은서 열애 인정 “최근 연인으로 발전”

배우 이주승과 손은서가 열애 중이다. 지난 19일 손은서의 소속사 점프엔터테인먼트 측은 “손은서와 이주승이 영화 ‘대결’을 통해 만나게 돼 친한 동료 사이로 지내던 중 최근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고 밝혔다.

이어 이주승의 소속사 클러버컴퍼니 측 역시 “6개월까지는 아니고 최근 만남을 시작했다”며 두 사람의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 왕빛나 이혼

배우 왕빛나가 프로골퍼 정승우와 결혼 11년 만에 이혼한다. 지난 19일 왕빛나의 소속사 플라이업엔터테인먼트 측은 “왕빛나 씨가 성격차이로 인해 신중한 고민 끝에 이혼 조정 협의 절차를 진행 중이다”라고 밝혔다.

왕빛나는 지난 2007년 정승우와 결혼했으며 슬하에 두 아들을 두고 있다.

◆ 고경표 현역 입대

배우 고경표가 내달 21일 현역으로 입대한다. 20일 고경표의 소속사 씨엘엔컴퍼니는 “고경표가 5월 21일 현역으로 입대한다 공식 인사 없이 조용히 입소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고경표는 소속사를 통해 “대한민국 남자로서 성실하고 씩씩하게 국방의 의무를 마치고 돌아오겠다. 그 동안 배우 고경표로서 인간 고경표로서 더욱 성장해서 돌아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며 입대 소감을 전했다.

◆ 에이핑크 손나은 발목 부상

에이핑크 손나은이 발목 인대 부상으로 회복 중이다. 20일 에이핑크 소속사 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 측은 “손나은이 과거 다쳤던 발목 인대의 통증이 지속돼 회복에 집중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현재 무리 엇이 일상생활을 하고 있으며 휴식을 취하며 회복에 집중하고자 한다. 다만 약속한 일정을 소화하겠다는 본인의 의지가 있어 스케줄은 예정대로 진행한다. 하지만 격한 안무가 들어가는 공연과 같이 다리를 무리하게 쓰는 행사에서는 빠질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김다운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시크뉴스 DB, 해피메리드컴퍼니 제공, 유튜브 캡처]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이슈포토

원피스 로망 혹은 원망
천차만별 남자슈트
2016 셔츠전성시대
어깨 슬쩍 오프숄더
"바람의 여신" 바람과 함께하는 스타…
데님 핫 트렌드
보고 싶잖아 "그거"
설렘 가득한 웨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