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

셀럽티비, '스타크라우드펀딩 프로젝트' 론칭…소야·식스밤·트리탑스와 함께 한다
2018. 04.20(금) 14:56
시크뉴스 포토
[시크뉴스 박수정 기자] 종합 엔터테인먼트 기업 더이앤엠(THE E&M)의 실시간 방송 플랫폼 셀럽티비가 2018년 뉴프로젝트를 시작했다.

지난 18일부터 진행된 2018년 셀럽티비의 새로운 프로젝트 '셀럽티비 스타크라우드펀딩 프로젝트'는 한류 콘텐츠에 적합한 글로벌 크라우드펀딩 플랫폼이다. 셀럽티비는 음반, M/V, 화보집, 공연 등 국내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제작에 전세계인이 펀딩에 참여해 프로젝트를 성공시키는 글로벌 시스템을 구축했다.

이번 프로젝트 펀딩 기간에 소야·식스밤·트리탑스 등 스타들의 콘텐츠가 홈페이지를 통해 업데이트된다. 이 과정에서 유저들은 제작 진행의 대해 의견을 제시하고 참여 할 수 있다. 제작에 참여한 팬들은 한류스타와 끈끈한 유대 관계를 맺게 된다.

참여자는 콘텐츠의 각종 크레딧 영역에 이름을 게재할 수 있다. 이를 통해 명예 제작자로서의 자격을 부여 받는다. 펀딩이 마무리 된 이후에는 엔딩 크래딧, 싸인CD, DVD, 팬미팅, 콘서트 티켓, 촬영현장 방문, 쇼케이스 초대, 굿즈 상품 등을 증정 받는다.

해당 서비스는 한국어, 영어, 중국어, 일본어 등 다국어로 전송되고 있다. 이를 통해 셀럽티비는 전세계 한류 팬들이 펀딩으로 후원하고 직접 제작에 참여할 기회를 제공한다.

셀럽티비관계자는 "스타와 팬들이 소통하며 즐기는 아지트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 많은 스타들의 프로젝트가 기획 중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 셀럽티비 제공]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이슈포토

"바람의 여신" 바람과 함께하는 스타…
스웨터 vs 스웨트셔츠
어깨 슬쩍 오프숄더
센치한 블라우스
데님 핫 트렌드
2016 셔츠전성시대
설렘 가득한 웨딩
알듯 모를 듯 커플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