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독전’ 류준열 “조진웅 보며 작품 임하는 자세 배워…작품 즐기고 계시단 것 느껴”
2018. 05.15(화) 17:23
류준열
류준열
[시크뉴스 김다운 기자] 배우 류준열이 선배 조진웅으로부터 얻은 교훈에 대해 밝혔다.

15일 서울시 광진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영화 ‘독전’ 언론시사회가 열린 가운데 배우 조진웅 류준열 차승원 박해준과 이해영 감독이 참석했다.

이날 류준열은 “작품을 하면서 항상 배운다는 자세로 임하고 있고 선배님들에게 어떤 좋은점을 가져갈까 고민한다. 작품을 할 때마다 너무 행복하고 많은 작품을 하고 싶은 욕심이 있다”고 말했다.

이어 ‘독전’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조진웅에 대해 “많은 작품을 하면서도 훌륭한 연기를 보여주시는 선배님으로부터 작품에 임하는 자세에 대해 배웠다. 선배님은 워낙 많은 작품을 하시면서 지칠 법도 하고 스스로 고민에 빠질 수도 있는데 매 회차 마다 선배님의 눈동자를 보면서 ‘선배님은 정말 즐기고 있구나. 행복해서 작품을 계속 하는구나’라는 생각이 들었다. 제가 가야할 길의 큰 부분을 차지하고 계시단 걸 배운 작품이었다”고 전했다.

‘독전’은 아시아를 지배하는 유령 마약 조직의 실체를 두고 펼쳐지는 독한 자들의 전쟁을 그린 범죄극이다. 오는 22일 개봉.

[김다운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티브이데일리 제공]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이슈포토

천차만별 남자슈트
보고 싶잖아 "그거"
센치한 블라우스
로맨스 위 브로맨스
팬츠슈트 vs 스커트슈트
원피스 로망 혹은 원망
어깨 슬쩍 오프숄더
스웨터 vs 스웨트셔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