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ㅇㅈ각★] '다 잘하는' 차은우, 이제 오점 찾는 것을 포기할 때
2018. 05.17(목) 09:19
시크뉴스 포토
[시크뉴스 심솔아 기자] 차은우에게 오점은 역시나 없었다.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예능감부터 피아노, 노래까지 완벽하게 소화한 그는 시청자들의 '사심'을 꽉 채웠다.

지난 16일 방송된 '라디오스타'에서는 심봤다 특집으로 이계인, 고두심, 브라이언, 아스트로 차은우가 출연했다.

MC, 패널 모두의 '엄마 미소'를 받은 것은 단연 차은우였다. 차은우는 이날도 역시 출연자들을 공부해오는 센스로 분위기를 달궜다.

또한 차은우는 훅 치고 들어오는 예능감으로 김구라도 당황케했다. 최근 MBC '선을 넘는 녀석들'에 함께 출연해 인연을 맺은 차은우는 김구라의 여자친구를 폭로하며 예능감을 뽐냈다.

에피소드 역시 훈훈했다. "팬서비스 중에 웃음을 보여드리다보니 안면 마비가 올 것 같다"고 말한 차은우는 이내 "윙크를 하면 풀린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마지막으로 성시경의 '두사람'을 선곡한 차은우는 직접 피아노를 치며 곡을 소화해 얼굴 뿐 아니라 다 잘하는 차은우임을 입증했다.

'얼굴 천재'라 불리며 성실한 행보로 사랑받던 차은우는 '라디오 스타'를 통해 예능감까지 완벽하게 보여줬다. 이제 차은우의 오점을 찾는 것을 포기할 때가 아닐까.

[심솔아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해당 영상 캡처]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이슈포토

"바람의 여신" 바람과 함께하는 스타…
알듯 모를 듯 커플룩
설렘 가득한 웨딩
2016 셔츠전성시대
팬츠슈트 vs 스커트슈트
원피스 로망 혹은 원망
천차만별 남자슈트
보고 싶잖아 "그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