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

'프로듀스 48' 참가자 응원 나선 ★, 워너원 강다니엘 윤지성 김재환·형섭X의웅·뉴이스트 W·장문복 등
2018. 05.18(금) 00:00
시크뉴스 포토
[시크뉴스 박수정 기자]Mnet '프로듀스 101' 출신 가수들이 '프로듀스 48' 출연자들의 자기소개 1분 PR 영상에 깜짝 등장했다.

최근 '프로듀스 48' 측은 참가자들의 자기소개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하고 있다. 특히 '프로듀스 48' 출연자들의 자기소개 1분 PR 영상에 전 시즌 출신 가수들이 깜짝 등장해 응원에 나서 눈길을 모았다.

FNC 박해윤 PR 영상에는 현재 엔플라잉으로 활동하고 있는 유회승이 등장했다. '프로듀스101' 시즌2(이하 '프듀2')에서 폭발적인 가창력을 보여준 유회승의 합류로 엔플라잉은 5인조로 거듭났다.

위에화 참가자들의 PR 영상에는 프로젝트 그룹 형섭X의웅으로 두 번의 프로젝트 음원을 발표하고 활동한 안형섭, 이의웅이 등장해 응원 메시지를 남겼다. 두 사람 역시 '프로듀스 101' 시즌2 출신이다.

'프듀2'의 엔딩 요정으로 인기를 모았던 장문복은 지비레이블의 알렉스 크리스틴을 응원했다. 또한 '프듀2' 출신 이건희, 손동명, 여환웅, 이건민은 같은 소속사 RBW 나고은을 지원사격했다.

'프듀2' 최종 프로젝트 그룹 워너원으로 멤버들도 PR 영상에 깜짝 등장했다. 김재환은 개인연습생 박진희, 박서영을 지원사격 했으며, 강다니엘과 윤지성은 MMO 연습생들을 응원했다.

또한 '프듀2'의 최대 수혜자로 불린 뉴이스트W는 '프로듀스48'에 출연하는 애프터스쿨 가은(이가은)과 허윤진을 응원했다.

이외에도 손호영, 박보람, 인투잇, 이진호, 양세찬, 이소라, 양동근, 신용재 등 수 많은 스타들이 '프로듀스 48' 출연자들에게 용기를 복돋아줬다.

'프로듀스 48'은 국민이 직접 아이돌 데뷔 멤버를 선발하는 한국 프로듀스 101 시스템과 일본 최고의 프로듀서 아키모토 야스시의 '만나러 갈 수 있는 아이돌'을 컨셉으로 전용 극장에서 상시 라이브 공연을 하는 일본 AKB48 시스템이 결합된 프로젝트 프로그램이다. 오는 6월 15일 첫 방송된다.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 Mnet 화면 캡쳐]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이슈포토

원피스 로망 혹은 원망
"바람의 여신" 바람과 함께하는 스타…
천차만별 남자슈트
어깨 슬쩍 오프숄더
트렌치코트 딜레마
팬츠슈트 vs 스커트슈트
로맨스 위 브로맨스
보고 싶잖아 "그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