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영화가 좋다’ 어떤 영화? ‘미드나잇 썬’ ‘데자뷰’ ‘스탠바이, 웬디’ ‘더 타이탄’ ‘콰이어트 플레이스’ ‘뱀파이어 클린업 디파트먼트’ ‘이층의 악당’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 ‘메가로돈’ ‘스카이 스크래퍼’ ‘오션스 8’
2018. 05.19(토) 10:00
시크뉴스 포토
[시크뉴스 김지영 기자] ‘영화가 좋다’에서 다양한 신작들을 소개한다.

19일 오전 방송되는 KBS2 예능프로그램 ‘영화가 좋다’에서는 ‘신작업데이트’ ‘도도한 영화’ ‘소문의 시작’ ‘친절한 기리씨’ ‘1+1’ ‘신들의 전쟁’ 코너가 전파를 탄다.

‘신작업데이트’에서는 배우 벨라 손, 패트릭 슈왈제네거가 출연하는 영화 ‘미드나잇 썬’(감독 스콧 스피어‘)를 소개한다. 이 작품은 색소성건피증이라는 희귀병으로 태양을 피해야만 하는 케이티(벨라 손)가 짝사랑하는 찰리(패트릭 슈왈제네거)와 함께 여행을 떠나는 이야기를 담았다.

이어 오는 30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데자뷰’(감독 고경민)을 소개한다. 남규리, 이천희, 이규한이 출연한다.

‘도도한 영화’에서는 다코타 패닝, 토니 콜렛이 출연하는 ‘스탠바이, 웬디’(감독 벤 르윈)를 공개한다.

‘소문의 시작’은 ‘더 타이탄’(감독 레나드 러프)을 소개한다. 극심한 환경오염과 기아로 척박해진 지구를 떠난 인간은 토성의 달 타이탄으로 이주하는 프로젝트를 펼치면서 극이 전개된다.

‘친절한 기리씨’에서는 지난 4월 개봉한 ‘콰이어트 플레이스’(감독 존 크래신스키‘)를 소개한다.

‘1+1’에서는 ‘뱀파이어 클린업 디파트먼트’(감독 박 윙 얀, 신 항 치우)와 ‘이층의 악당’(감독 손재곤)을 함께 다룬다.

‘신들의 전쟁’에서는 ‘여름 블록버스터 미리보기’를 주제로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 ‘메가로돈’ ‘스카이 스크래퍼’ ‘오션스 8’을 소개한다.

‘영화가 좋다’는 매주 토요일 오전 10시 방송된다.

[김지영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 영화 포스터]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최신기사

이슈포토

어깨 슬쩍 오프숄더
트렌치코트 딜레마
로맨스 위 브로맨스
"바람의 여신" 바람과 함께하는 스타…
스웨터 vs 스웨트셔츠
센치한 블라우스
보고 싶잖아 "그거"
천차만별 남자슈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