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뉴이스트W→워너원·엔플라잉→JBJ, 아이스버킷 챌린지로 이어지는 '프듀2' 우정
2018. 06.10(일) 16:42
시크뉴스 포토
[시크뉴스 안예랑 기자] '프로듀스 101 시즌2'의 출연자들이 아이스버킷 챌린지를 통해 훈훈한 우정을 보여주고 있다.

지난 8일 뉴이스트W 렌은 자신의 SNS에 아이스버킷챌린지 참여 영상을 게시했다. 배우 박해진, 걸스데이 소진의 지목을 받아 참여하게 된 렌은 다음 참여자로 자신과 함께 '프듀2'에 출연했던 워너원의 윤지성을 지목했다.

지목을 받은 윤지성은 당일 아이스버킷챌린지에 참여해 같은 멤버 이대휘를 지목했고 이대휘는 윤지성의 지목을 받은 다음날인 9일 아이스버킷 챌린지에 동참, 다음 참여자를 지목하지 않고 보다 많은 사람들이 동참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뉴이스트에서 워너원으로 이어지는 '프로듀스 101'우정은 여기서 끝나지 않았다. 지난 8일 김동한은 '프로듀스 101 시즌2'에 출연한 엔플라잉 유회승, 유선호, 이지한의 지목을 받고 아이스버킷 챌린지에 도전했다.

김동한은 자신의 아이스버킷 챌린지가 종료된 뒤 '프듀'에 출연한 뒤 프로젝트 그룹 JBJ로 인연을 이어갔던 노태현과 타카다 켄타, '프듀' 에 출연했던 권협을 다음 도전자로 지목하며 훈훈한 우정을 자랑하기도했다.

[안예랑 기자 news@fahsionmk.co.kr/ 사진=SNS 화면 캡처]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최신기사

이슈포토

"바람의 여신" 바람과 함께하는 스타…
원피스 로망 혹은 원망
알듯 모를 듯 커플룩
팬츠슈트 vs 스커트슈트
로맨스 위 브로맨스
보고 싶잖아 "그거"
스웨터 vs 스웨트셔츠
센치한 블라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