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이상민 주연 ‘목격자’, 8월 개봉 확정… 2018 여름 극장가 장악 예고
2018. 06.11(월) 17:11
시크뉴스 포토
[시크뉴스 김지영 기자] 영화 ‘목격자’가 8월 개봉을 확정했다.

‘목격자’는 아파트 한 가운데서 벌어진 살인사건의 목격자 상훈(이성민)과 범인이 서로가 서로를 목격하며 시작되는 긴장감 넘치는 추격전을 담은 판타지 스릴러물이다. 개봉과 함께 올해 여름 대전에 출사표를 던진 유일한 스릴러 영화다.

‘목격자’는 누구에게나 익숙한 아파트라는 현실적인 공간에서 펼쳐지는 서스펜스와 이성민의 몰입도 높은 연기로 “만약 나라면 어떻게 할까?”라는 가정 하에 압도적인 스릴러를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작품은 해외에서 먼저 관심을 모으며 화제가 됐다. 지난 5월 제71회 칸 국제영화제 필름마켓에서 전 세계 바이어들을 대상으로 진행된 스크리닝 이후 참신한 공간설정과 대담한 연출이 매력으로 꼽히며 판권 구매문의와 더불어 각국에서 리메이크 제안을 받았다.
개봉 확정과 함께 공개된 '목격자'의 해외 포스터는 이성민의 눈빛만으로도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상훈이 현관문 앞에 서서 아파트 복도 끝을 주시하는 모습은 살인범과 서로를 목격한 이후 가장 안전한 장소여야 할 포근한 집이 가장 서늘한 공간이 되어버린 영화의 긴장감을 고스란히 전달한다.

이성민은 살인자와 우연히 눈이 마주친 뒤 두려움에 떠는 상훈 역을 맡아 폭발하는 감정연기와 집을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가장의 모습을 동시에 선보일 예정. 또한, 살인 사건의 범인을 밝히기 위해 수사를 벌이는 형사 재엽 역은 김상호, 상훈과 함께 위험에 노출된 아내 수진 역은 진경이 맡았다.

마지막으로 곽시양은 신작 '목격자'를 통해 지금껏 보지 못한 완벽한 캐릭터 변신으로 관객들에게 한순간도 긴장의 끈을 놓을 수 없는 스릴을 선사할 예정이다.

‘목격자’는 오는 8월 개봉예정이다.

[김지영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 영화 포스터]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최신기사

이슈포토

팬츠슈트 vs 스커트슈트
트렌치코트 딜레마
원피스 로망 혹은 원망
천차만별 남자슈트
보고 싶잖아 "그거"
어깨 슬쩍 오프숄더
"바람의 여신" 바람과 함께하는 스타…
센치한 블라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