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링

[패션 예보] “내일 날씨, 초여름 더위” 레드벨벳 조이 VS 이다희 ‘레트로 유스룩’, 투표 하고 놀이공원
2018. 06.12(화) 16:06
이다희, 레드벨벳 조이
이다희, 레드벨벳 조이
[시크뉴스 한숙인 기자]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 및 국회의원 재·보궐선거가 치러지는 6월 13일, 내일은 지난 며칠간 주춤했던 무더위가 다시 시작된다.

그러나 한여름을 방불케 하는 30도를 넘는 고온이 아닌 한낮 기온이 30도를 밑으로 투표가 끝나고 가족이나 친구 혹은 연인끼리 놀이동산으로 놀러가기 좋은 날씨가 예상된다.

놀이공원은 남녀노소 모두 마치 몸과 마음을 모두 초등학생으로 되돌아가야 제대로 즐길 수 있다.

티브이데일리 포토
최근 대세 패션 대열에 오른 레트로 무드 유스룩이 놀이공원 패션으로 제격이다. 11, 12일 공항에서 포착된 이다희와 레드벨벳 조이는 레트로 유스룩 키 아이템으로 각각 레드 컬러의 윈드브레이커와 버킷햇을 선택했다.

조이는 데님 오버롤 스커트에 레드 네이비 화이트 배색의 윈드브레이커를, 이다희는 데님 쇼츠와 오버사이즈 블랙 티셔츠에 데님 재킷을 걸치고 허리색과 레드 버킷햇으로 세대 공감 유스룩을 연출했다. 여기에 조이는 화이트 운동화를 신어 발랄하게, 이다희는 블랙 양말과 캔버스화로 스타일리시하게 마무리 했다.

[한숙인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김혜진 기자, 티브이데일리 제공]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키워드 : 공항패션

이슈포토

로맨스 위 브로맨스
팬츠슈트 vs 스커트슈트
스웨터 vs 스웨트셔츠
원피스 로망 혹은 원망
천차만별 남자슈트
알듯 모를 듯 커플룩
설렘 가득한 웨딩
어깨 슬쩍 오프숄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