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

유니티, 오늘(14일) 셀럽티비 '아임 셀럽' 뜬다…팬들과 실시간 소통
2018. 06.14(목) 16:00
시크뉴스 포토
[시크뉴스 박수정 기자] 그룹 유니티(UNI.T)가 종합 엔터테인먼트 기업 더이앤엠(THE E&M)의 실시간 방송 플랫폼인 셀럽티비(셀럽TV)의 '아임 셀럽'에 오늘(14일) 출연한다.

활동 경력 도합 39년이지만, 신인 그룹인 유니티는 셀럽티비(셀럽TV)의 ‘아임 셀럽’을 통해 감춰왔던 끼를 능숙하게 발산할 예정이다.

첫 인사부터 발랄하게 분위기를 이끌어갈 유니티는 데뷔 소감, 데뷔곡 ‘넘어’의 섹시 콘셉트, 멤버들과의 숙소 생활, 윤조 수지 ZN의 어색한 관계 등에 대해 솔직하게 털어놓는다.

더불어 유니티 멤버들은 서로의 얼굴을 마주보고 웃음을 참아야 하는 독특한 애교 배틀도 이어가며 팬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밖에 유니티는 팬들과 소통하는 ‘사랑의 아퀘스트’, 여러 음악에 맞춰 막춤을 펼치는 ‘열맞춰 랜덤댄스’, 팬미팅의 기본 틀을 깬 ‘거꾸로 팬미팅-질문있어요’ 등 여러 코너를 통해 팬들과의 라이브 소통, 다양한 장르의 댄스에 열정적으로 참여할 예정이다.

해당 방송은 셀럽티비 자체 플랫폼 외에도 ‘V라이브’ 셀럽티비 채널에서도 방송을 시청할 수 있다. 실시간 채팅은 셀럽티비, 네이버 VLIVE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참여 이벤트 선물은 셀럽티비 홈페이지에서 참여한 시청자에게만 제공된다.

셀럽티비(셀럽TV) ‘아이 앰 셀럽’은 팬과 시청자들이 셀럽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선물하는 아이템 ‘럽’(Luv)의 수익금 일부를 셀럽의 이름으로 기부하는 색다른 ‘퍼네이션’ 방송 프로그램이다. 수익의 일부는 유니티의 이름으로 서울시립청소년건강센터 ‘나는 봄’으로 기부된다.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셀립티비 제공]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최신기사

이슈포토

센치한 블라우스
2016 셔츠전성시대
팬츠슈트 vs 스커트슈트
보고 싶잖아 "그거"
설렘 가득한 웨딩
로맨스 위 브로맨스
어깨 슬쩍 오프숄더
스웨터 vs 스웨트셔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