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사회

[픽업TV] '생방송 오늘저녁' 한우로 하는 특별한 다이어트…10kg 감량 비결?
2018. 06.14(목) 18:10
시크뉴스 포토
[시크뉴스 이원선 기자] '생방송 오늘저녁'에서 특별한 다이어트 법과 시청자들이 소개한 맛집, 그리고 껌딱지 부부의 제주살이가 공개된다.

14일 방송될 MBC '생방송 오늘저녁'에서는 '톡톡 이브닝', '오늘저녁 여기요', '은퇴하고 뭐하세요?' 코너가 전파를 탄다.

먼저, '톡톡 이브닝' 코너에서는 한우 다이어트로 10kg 감량에 성공한 19개월 아이의 엄마 신소진(27) 씨의 일상이 공개된다.

소진 씨는 한우의 우둔살과 안심을 섭취하고 채소를 곁들여 먹으며 운동(터닝포인트짐 삼송신원점)도 함께 해 감량에 성공했다고. 이에 따라 한우 다이어트 효과에 대한 이야기가 담긴다.

그와 더불어 대한민국 조리기능장이자 숙명여대 한국음연구교육원 김선영 교수의 추천 레시피 '한우 안심 스테이크 덮밥'과 '한우 등심말이 주먹밥', 그리고 '한우 우둔살 채소말이'는 시청자들의 식욕을 자극할 예정이다.

이어 '오늘저녁 여기요' 코너에서는 SNS 계정을 통해 제보받은 시청자의 저녁(스티키팟 / 밥해주는 남자) 속으로 들어가 보며, '은퇴하고 뭐하세요?' 코너에선 감귤 농사 6년 차 껌딱지 부부의 제주살이(말선명품제주농원)가 시청자들의 부러움을 자아낼 것으로 보인다.

한편 '생방송 오늘저녁'은 매주 평일 오후 6시 10분에 방송된다.

[이원선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MBC 생방송 오늘저녁]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이슈포토

어깨 슬쩍 오프숄더
보고 싶잖아 "그거"
알듯 모를 듯 커플룩
천차만별 남자슈트
트렌치코트 딜레마
데님 핫 트렌드
센치한 블라우스
2016 셔츠전성시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