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

이든, 마샬&래퍼 H.L.B참여한 신곡 '매드니스' 2차 티저 공개…폭발적 시너지 예고
2018. 06.18(월) 09:55
시크뉴스 포토
[시크뉴스 안예랑 기자] 실력파 프로듀서 이든의 월간 프로젝트 'EDEN STARDUST' 두 번째 신곡에 마샬과 래퍼 H.L.B가 참여한다.

지난 17일 소속사 KQ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를 통해 이든의 월간 프로젝트 'EDEN STARDUST'(이든 스타더스트) 두 번째 음원 'Madness(매드니스)' 2차 티저 이미지를 게시했다.

공개된 티저에서는 앞서 공개돼 많은 기대를 불렀던 강렬한 레드 컬러의 월간 프로젝트 신곡 'EDEN STARDUST. 02 Madness'라는 문구와 함께 신예 래퍼 H.L.B와 보컬리스트 마샬의 이름이 공개됐다.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며 모델로 활발한 활동을 했던 H.L.B는 'Madness'를 통해 래퍼로서 첫 발을 내딛게 됐다. 이와 함께 MBC 오디션 프로그램 '위대한 탄생' 출연 이후 국내외에서 많은 관심을 받았던 실력파 R&B 뮤지션 마샬이 함께 참여하며 두 사람이 보여줄 시너지에 음악팬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이든 스타더스트'는 탁월한 송라이팅 및 프로듀싱 능력으로 주목받고 있는 이든이 음악 활동을 해오며 만난 많은 아티스트들의 매력을 다채롭게 이끌어내고 싶은 마음을 담아 매달 신곡을 발매하는 월간 프로젝트다.

이든의 월간 프로젝트 '이든 스타더스트'의 두 번째 신곡 '매드니스'는 오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안예랑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KQ엔터테인먼트 제공]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이슈포토

설렘 가득한 웨딩
트렌치코트 딜레마
센치한 블라우스
천차만별 남자슈트
팬츠슈트 vs 스커트슈트
원피스 로망 혹은 원망
스웨터 vs 스웨트셔츠
어깨 슬쩍 오프숄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