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조윤우, 내일(19일) 현역 군 입대 "조용히 입소"[공식]
2018. 06.18(월) 10:02
시크뉴스 포토
[시크뉴스 박수정 기자]배우 조윤우가 현역 군 입대한다.

18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조윤우가 2018년 6월 19일 육군 현역으로 입대한다"라고 밝혔다.

이어 "조윤우는 강원도 소재의 신병교육대에 입소하여 기초 군사 훈련을 받은 후, 자대에 배치되어 군 복무를 이어간다"며 "조용히 입소하고 싶다는 본인의 뜻에 따라, 별도의 공식행사는 진행하지 않을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지난 2011년 케이블채널 tvN 드라마 '꽃미남 라면가게'를 통해 데뷔한 조윤우는 드라마 '못난이 주의보' '연애조작단;시라노' '상속자들' '엄마의 선택' '내일도 칸타빌레' '가면' '당신을 주문합니다' '퍽!' '화랑' '언니는 살아있다'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했다.

이하 조윤우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킹콩 by 스타쉽입니다.

소속 배우 조윤우가 2018년 6월 19일 육군 현역으로 입대하게 되었음을 전해드립니다.

조윤우는 강원도 소재의 신병교육대에 입소하여 기초 군사 훈련을 받은 후, 자대에 배치되어 군 복무를 이어가게 됩니다.

조용히 입소하고 싶다는 본인의 뜻에 따라, 별도의 공식행사는 진행하지 않을 예정입니다.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주어진 국방의 의무를 성실히 이행하며, 보다 성숙해진 모습으로 돌아올 조윤우에게 따뜻한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티브이데일리]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이슈포토

"바람의 여신" 바람과 함께하는 스타…
천차만별 남자슈트
어깨 슬쩍 오프숄더
데님 핫 트렌드
센치한 블라우스
트렌치코트 딜레마
보고 싶잖아 "그거"
팬츠슈트 vs 스커트슈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