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영화가 좋다’ 신작은? 인크레더블2·스카이스크래퍼·몬몬몬 몬스터·맘&대드·피터 래빗·선생 김봉두·아이 필 프리티
2018. 07.07(토) 10:30
시크뉴스 포토
[시크뉴스 김지영 기자] ‘영화가 좋다’에서 다양한 작품들을 소개한다.

7일 오전 방송되는 KBS2 영화정보프로그램 ‘영화가 좋다’에서는 ‘신작 업데이트’ ‘도도한 영화’ ‘소문의 시작’ ‘1+1’ ‘친절한 기리씨’ ‘신들의 전쟁’ 코너가 전파를 탄다.

‘신작 업데이트’에서는 ‘인크레더블2’와 ‘스카이스크래퍼’가 소개된다. ‘인크레더블2’는 엄마 '헬렌'이 국민 히어로 '일라스티걸'로 활약하고 아빠 '밥'은 삼남매를 돌보는 육아 히어로(?)를 맡으며 고군분투하는 가운데, 정체불명의 악당이 등장하면서 슈퍼파워 가족이 다시 한번 '인크레더블'한 능력을 발휘하는 이야기를 담았다. ‘스카이스크래퍼’는 세계 최고층 빌딩에서 일어난 재난을 다룬 영화다.

‘도도한 영화’에서는 배우 등육개, 채범희가 출연하는 ‘몬몬몬 몬스터’를 소개하며 ‘소문의 시작’에서는 니콜라스 케이지아 셀마 블레어가 합을 맞춘 ‘맘&대드’를 전한다.

‘1+1’에서는 올해 개봉한 ‘피터래빗’과 2003년 개봉작 ‘선생 김봉두’를 함께 공개한다.

‘친절한 기리씨’에서는 에이미 슈어, 미셸 윌리엄스가 출연한 ‘아이 필 프리티’를 전한다.

‘신들의 전쟁’에서는 흥행 이유를 파헤쳐 본다.

‘영화가 좋다’는 매주 토요일 오전 10시 30분 방송된다.

[김지영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 영화 포스터]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이슈포토

천차만별 남자슈트
2016 셔츠전성시대
로맨스 위 브로맨스
설렘 가득한 웨딩
원피스 로망 혹은 원망
데님 핫 트렌드
알듯 모를 듯 커플룩
팬츠슈트 vs 스커트슈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