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링

방탄소년단 뷔vs유앤비 호정vs샤이니 태민, “바캉스 준비, 하나로 끝” 하와이안 셔츠
2018. 07.10(화) 13:38
시크뉴스 포토
[시크뉴스 이상지 기자]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이 다가오고 있는 가운데 해외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이들을 위한 특별한 룩이 관심을 모은다.

휴양지에서 남다른 존재감을 발산할 수 있는 패션 아이템이 고민이라면 여행 기분을 고조할 수 있는 하와이안 셔츠가 제격이다. 각종 열대나무와 식물이 프린팅 된 하와이안 셔츠는 화려한 느낌을 주면서도 이국적인 향취를 더해주기 때문.

화려한 프린트의 셔츠를 입는 것이 두려울 때에는 간결한 디자인과 컬러를 선택하는 것이 좋은 방법이다. 방탄소년단의 뷔처럼 잔잔한 무늬로 된 단색의 셔츠는 초보자들이 무난하게 선택하기 좋다. 셔츠를 오픈해서 액세서리와 함께 매치하면 빈티지한 스타일링에 포인트가 된다.

유앤비 호정처럼 3컬러 이상으로 디자인된 하와이안 셔츠는 짧은 치노 바지와 매치하면 댄디한 느낌을 줄 수 있다. 이때 운동화나 샌들과 함께 연출하면 편안한 스타일이 완성된다.

샤이니의 태민처럼 비비드한 컬러감의 하와이안 셔츠는 데님 팬츠와 매치하면 평상시에도 입을 수 있는 캐주얼한 룩이 완성된다. 심플한 반바지와 함께 매치하면 더욱 시원해 보이는 패션이 연출된다.

[이상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시크뉴스 DB]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이슈포토

로맨스 위 브로맨스
설렘 가득한 웨딩
2016 셔츠전성시대
보고 싶잖아 "그거"
데님 핫 트렌드
센치한 블라우스
알듯 모를 듯 커플룩
"바람의 여신" 바람과 함께하는 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