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

[아이돌 다이어트] 나인뮤지스 경리 편 #깔라만씨 #EMS운동 #눈바디 #셀프마사지
2018. 07.11(수) 13:43
시크뉴스 포토
[시크뉴스 박수정 기자] 아이돌의 숙명 다이어트. 아이돌들에게 다이어트는 떼려야 뗄 수 없는 관계다. 이들이 직접 실천하고 경험한 다이어트 비법들은 다이어터들이 가장 궁금해하는 이슈다. 다이어터들의 궁금증을 타파하고자 이들이 직접 밝힌 다이어트 식단, 다이어트 운동 등 아이돌들의 다양한 다이어트 꿀팁들을 소개하고자 한다.

이번 편은 원조 '모델돌' 나인뮤지스의 멤버 경리의 다이어트 이야기다.

최근 경리는 데뷔 7년 만에 솔로 활동에 나섰다. 지난 6일 경리는 첫 솔로곡 '어젯밤'을 발표, 화려한 솔로 데뷔 신고식을 치렀다.

지난 주 KBS2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각종 음악방송에서 '어젯밤'의 무대를 공개한 경리는 '공기반 소리반'의 유니크한 음색과 더불어 절제된 섹시미와 눈빛이 돋보이는 경리표 섹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가요계 새로운 섹시퀸의 등장을 알렸다.

티브이데일리 포토


특히 경리는 이번 무대를 통해 평소 운동으로 다져진 완벽한 '섹시 백'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긴 머리를 쓸어 올리며 등 라인을 강조한 포인트 안무인 '트리트먼트 춤'은 '어젯밤' 무대 공개 직후 큰 화제를 모았다.

건강한 아름다움의 대표주자로 꼽히는 경리는 최근 시크뉴스와의 서면인터뷰를 통해 다이어트와 관련된 다양한 꿀팁들을 공개했다.

▶ 다이어트를 집중적으로 하는 시기는?

경리:화보&광고 촬영이나 컴백 무대를 앞두고 집중적으로 하는 편이다. 평소엔 먹는 걸 엄청 좋아해서 관리를 많이 못한다.

▶ 다이어트 식단을 공개해달라

경리:식단이라기보단 한끼정도는 먹고 싶은 걸 먹는다. 아니면 스트레스 받아서 오히려 살이 잘 안빠지거나 식욕이 엄청나서 저녁에 더 먹게 되더라. 그래서 세끼 중 두끼 정도는 정말 간단히 먹고 한끼는 먹고 싶은 걸 먹는다.

▶ 추천해주고 싶은 다이어트 식단이 있다면?

경리:얼마 전에 깔라만씨를 알게 됐는데 포만감은 크고 칼로리는 작아서 즐겨 먹고 있다. 닭가슴살이 질리신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해 드리고 싶다.

▶다이어트 혹은 건강을 위해 매일 꼭 챙겨먹는 음식은?

경리: 영양제는 꼭 챙겨 먹는다. 평소보다 적게 먹으면서 운동하면 현기증이 잘 생기더라. 영양이 부족해서 그런 것 같아 보조제는 꼭 챙겨먹고 있다.

▶ 다이어트를 위해 주로 어떤 운동을 하는가?

경리:EMS로 근육 운동을 하고 있다. 많이 먹는 날에는 유산소로 런닝머신을 한다.

* EMS: 저주파로 근육을 수축하도록 유도해, 마치 무게를 들고 운동하는 것처럼 운동 효과를 극대화하는 방법

▶ 다이어트 꿀팁을 소개하자면?

경리: 매일 아침 눈바디를 하고 몸무게를 잰다. 그렇게 하면 먹는 걸 조절하기가 쉽더라. 붓기가 살이 될 때가 있다. 혈자리 셀프 마사지만 잘해도 살이 빠질 수 있다. 그리고 '먹고 싶은 거 먹고 운동 꾸준히 해서 살빼자'라는 다이어트 신조를 가지고 꾸준히 운동을 한다.

* 눈바디: 말그대로 눈+바디다. 거울을 보면서 내 눈으로 본 느낌을 믿고 다이어트 결과를 확인하는 것

▶ 마지막으로 '다이어터'들에게 하고 싶은 말은?

경리:여름이라 다이어트를 더욱 열심히 하실텐데, 자기 몸을 알고 똑똑하게 하셨으면 좋겠다. 모두 화이팅!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시크뉴스 DB, KBS2 화면 캡쳐]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이슈포토

스웨터 vs 스웨트셔츠
"바람의 여신" 바람과 함께하는 스타…
2016 셔츠전성시대
설렘 가득한 웨딩
알듯 모를 듯 커플룩
팬츠슈트 vs 스커트슈트
어깨 슬쩍 오프숄더
원피스 로망 혹은 원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