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

서제이 신곡 '거짓말이라도 해봐', 정가은 열연 뮤직비디오 공개 '공감 백배'
2018. 07.12(목) 12:46
시크뉴스 포토
[시크뉴스 박수정 기자] 배우 정가은의 탁월한 감정 연기가 돋보이는 서제이의 신곡 ‘거짓말이라도 해봐’ 뮤직드라마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11일 오후 각종 SNS을 통해 가수 서제이의 세 번째 디지털 싱글 ‘거짓말이라도 해봐’ 모바일 뮤직 드라마가 공개됐다.

이번 뮤직드라마에는 연기뿐 아니라 예능, MC 등 다재다능한 면모로 다방면에서 맹활약 중인 정가은을 비롯해 신인 배우 김종훈, 배시현, 최혜린 등이 출연해 열연을 펼쳤다.

정가은은 갑작스러운 이별 앞 솔직하고 당당한 주인공의 복잡한 감정선을 섬세한 연기와 눈빛으로 완벽하게 그려냈으며, 신예 김종훈, 배시현, 최혜린 또한 탁월한 캐릭터 소화력으로 극의 몰입도를 높였다.

영상 말미에는 이별의 상처에 머물러 있지 않고, 더 멋진 여자가 된다는 드라마틱한 가사와 서제이 특유의 애절하면서도 폭발적인 보컬이 어우러져 보는 이들의 감성을 더욱 자극했다.

서제이의 신곡 ‘거짓말이라도 해봐’는 서제이가 직접 작사, 작곡을 맡았으며, 리스너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웰메이드 감성 발라드로 주목 받고 있다.

서제이는 KBS2 ‘불후의 명곡’, tvN ‘수상한 가수’, 온라인 예능프로그램 ‘셀럽티비’ 등을 통해 남다른 음악적 역량을 입증, 활발한 음악 활동을 통해 대중들을 만나고 있다.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해당 영상 캡처]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이슈포토

센치한 블라우스
팬츠슈트 vs 스커트슈트
"바람의 여신" 바람과 함께하는 스타…
천차만별 남자슈트
데님 핫 트렌드
트렌치코트 딜레마
원피스 로망 혹은 원망
설렘 가득한 웨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