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BIFAN 초청 음악 영화 ‘대관람차’, 더 자두 출신 강두 스크린 데뷔
2018. 07.12(목) 13:21
시크뉴스 포토
[시크뉴스 이상지 기자] 음악 영화 ‘대관람차’(백재호, 이희섭 감독)의 포스터가 공개됐다.

제19회 부산국제영화제 뉴커런츠 부문에 초청된 ‘그들이 죽었다’를 연출한 백재호 감독과 촬영한 이희섭 감독이 공동 연출한 영화 ‘대관람차’는 낯선 곳에서 낯선 사람들을 만나 조금은 괜찮아 지는 ‘우주’의 이야기로 멀리 떠나지 않고 휴식과 위로를 주는 음악 영화이다.

대한민국 대표 싱어송라이터 루시드 폴과 일본 인디 뮤지션 스노우의 음악에 영감을 받아 제작된 영화로 스노우는 극에 직접 출연했다. 올해 전주국제영화제 한국경쟁부문 대상작 ‘성혜의 나라’에서 안정적인 연기를 선보인 더 자두 출신의 강두와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의 ‘어느 가족’에도 출연하며 각종 영화, 드라마, 연극, 뮤지컬을 오가며 활약하고 있는 호리 하루나가 함께해 색다른 호흡을 보여준다.

영화 ‘대관람차’는 올해 초 개최된 제13회 오사카아시안필름페스티벌 초청에 이어 제22회 부천국제영화제에 공식 초청돼 국내 관객들을 처음으로 만난다. ‘대관람차’가 공식 초청된 부천국제영화제 코리아 판타스틱 장편은 한국 판타스틱 영화의 저변 확대를 지향하는 섹션으로 기존에 개봉한 ‘기담’ ‘불한당:나쁜 놈들의 세상’ ‘염력’ ‘곤지암’ 등 화제의 영화들과 함께 이름을 올렸다.

‘대관람차’는 올해 하반기 개봉.

티브이데일리 포토

[이상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영화 ‘대관람차’ 포스터]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이슈포토

설렘 가득한 웨딩
알듯 모를 듯 커플룩
어깨 슬쩍 오프숄더
센치한 블라우스
2016 셔츠전성시대
"바람의 여신" 바람과 함께하는 스타…
로맨스 위 브로맨스
원피스 로망 혹은 원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