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사회

[픽업TV] ‘생방송 오늘저녁’, 비주얼에 놀라고 맛에 화들짝 ‘참 문어 해물찜’
2018. 07.12(목) 18:10
생방송 오늘저녁
생방송 오늘저녁
[시크뉴스 이원선 기자] ‘생방송 오늘저녁’이 오늘도 저녁시간대, 시청자들의 군침을 자극케 한다.

12일 방송될 MBC ‘생방송 오늘저녁’에서는 ‘비밀수첩’ ‘팔도 미식 로드, 얼마에요?’ ‘신입사원 미스터 김입니다’ ‘별부부전’ 코너가 전파를 탄다.

먼저 ‘비밀수첩’에서는 공중화장실에 놓여있는 비누가 정말 세균 덩어리인지, 그 오해와 진실이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팔도 미식 로드, 얼마에요?’에서는 한국의 나폴리라 불리는 장호항에 속 해상케이블카와 양념을 발라 구운 문어꼬치를 소개한다. 아울러 비주얼에 놀라고 맛에 한 번 더 놀란다는 참 문어 해물찜까지 시청자들의 군침을 자극한다.

‘신입사원, 미스터 김입니다’에서는 충청북도 괴산군에 첫 출근이라 깔끔한 양복을 갖춰 입고 용광로 앞에 앉은 한 신입사원의 일화가 공개된다. 그의 열혈 취업기가 담긴 삶의 체험 현장이 벌써부터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다.

마지막으로 ‘별부부전’에서는 강원도 춘천 지역특산품인 도라지 분말을 첨가해 전통 엿을 만드는 황태영 곽한나 부부의 이야기가 공개된다. 거기에 장모까지 더해 달콤살벌한 일상을 살고 있는 세 사람의 폭소만발 일화들이 전해진다.

‘생방송 오늘저녁’은 매주 평일 오후 6시 10분에 방송된다.

[이원선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MBC 생방송 오늘저녁]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이슈포토

2016 셔츠전성시대
알듯 모를 듯 커플룩
데님 핫 트렌드
팬츠슈트 vs 스커트슈트
트렌치코트 딜레마
보고 싶잖아 "그거"
어깨 슬쩍 오프숄더
센치한 블라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