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이슈 위클리] 조재현·김기덕 성추문 재조명→정준영X지연 열애설→선예 연예계 복귀
2018. 08.10(금) 12:29
시크뉴스 포토
[시크뉴스 안예랑 기자] 열애설, 결별, 성추문부터 복귀까지. 이번 주도 연예계는 뜨거운 소식으로 가득했다. 안타까움을 자아내는 소식부터 반가운 소식까지 한 주간의 이슈에는 뭐가 있을까.

◆‘PD수첩’ 조재현 김기덕, 성폭력 의혹 추가 폭로

MBC 시사프로그램 'PD수첩'이 김기덕 감독과 조재현의 성폭력 의혹을 추가 폭로했다. 방송에는 김기덕 감독으로부터 고소를 당한 뒤 공황장애 등의 불안 증세를 겪고 있는 배우의 근황과 김기덕 감독과 함께 작업을 했던 스태프들의 추가 폭로가 이어졌다.

이와 함께 조재현에게 성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하는 재일교포 배우와의 인터뷰, 조재현에게 성추행을 당했다고 주장하는 일반인의 추가 증언을 확보했다.

해당 방송 직후 김기덕과 조재현 측은 'PD수첩'의 방송 내용에 대한 비판과 함께 의혹들을 극구 부인했다.

◆개그맨 맹승지, 동영상 루머에 강경 대응 예고

방송인 맹승지가 자신을 둘러싼 악성 루머에 강경 대응을 예고했다. 맹승지는 8일 자신의 SNS에 "맹승지 동영상이나 맹승지 누드 사진 그런 건 이 세상에 없다"며 "이제 잡아낸다. 자비란 없다"고 악성루머 유포자들을 향해 경고했다.

앞서 맹승지는 한 방송에 출연해 인터넷에서 떠돈다는 '맹승지 동영상'에 대한 입장을 밝힌 바 있다. 맹승지가 루머에 대한 해명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악성 루머는 1년이 넘는 시간 동안 그를 따라다녔고 맹승지가 대응에 나서며 루머 유포자에 대한 비난이 들끓고 있다.

◆가수 김경호, 4년 만에 파경

김경호가 4년 만에 파경을 맞았다. 김경호의 소속사 측에 따르면 김경호는 지난 6월 13세 연하의 일본인 아내와 이혼했다. 이혼 사유는 성격 및 문화적 차이 때문인 것으로 알려졌다. 두 사람은 2011년 지인의 소개로 만났으며 2014년 11월 결혼했다.

티브이데일리 포토

◆정준영X지연, 두 번째 열애설

티아라 출신 지연과 가수 정준영의 열애설이 재점화됐다. 지난 8일 한 매체는 두 사람이 1년 째 교제 중이라고 보도했다. 지난해 4월 두 사람의 열애설이 처음으로 불거졌으나 양측의 부인으로 일단락됐다. 두 번째 열애설에 대해서도 지연과 정준영 측은 "사실 무근이며 두 사람은 친구 사이다"는 해명으로 일관했다.

◆조권·서은광 입대

2AM 출신 조권과 비투비 서은광이 군 입대 소식을 전했다. 조권은 지난 6일 강원도에 위치한 훈련소에 입소했다. 조권은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뒤 현역으로 복무한다.

비투비의 서은광은 갑작스럽게 입대 소식을 전해 팬들을 놀라게 하기도 했다. 서은광은 오는 21일 비투비 멤버 중 첫 번째로 입대한다. 오는 7월 개막하는 뮤지컬 '바넘:위대한 쇼맨' 출연을 앞뒀던 서은광의 갑작스러운 입대 소식으로 인해 '바넘' 측은 "캐스팅 변경 시기를 조율 중"이라는 입장을 밝혔다.

◆선예, 5년 만에 복귀

원더걸스 출신 선예가 연예계에 복귀한다. 선예는 지난 9일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2007년 원더걸스로 데뷔한 선예는 2013년 결혼을 하며 연예계를 떠났고 2015년에는 원더걸스 탈퇴 소식을 전하기도 했다.

최근 JTBC 예능 '이방인'에 모습을 드러내 반가움을 샀던 선예의 5년 만의 복귀 소식에 많은이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안예랑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시크뉴스DB,C9엔터테인먼트 제공, SNS 화면 캡처]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이슈포토

어깨 슬쩍 오프숄더
트렌치코트 딜레마
데님 핫 트렌드
천차만별 남자슈트
설렘 가득한 웨딩
팬츠슈트 vs 스커트슈트
센치한 블라우스
2016 셔츠전성시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