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씨엘(CL), 美 영화 '마일22' 속 모습? 최근 공개된 근황과는 달라
2018. 08.10(금) 17:06
시크뉴스 포토
[시크뉴스 이원선 기자] 씨엘(CL)이 올 여름 시원함을 선사할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 '마일22' 속 카리스마 넘치는 정보요원 퀸 역으로 분했다.

무대 위 강렬한 카리스마로 대중들을 압도했던 씨엘이 이번엔 영화 '마일22'를 통해 가수가 아닌 배우로서 할리우드 데뷔를 앞두고 있다.

'마일22'는 전 세계가 노리는 타겟을 90분 안에 22마일 밖으로 운반해야만 하는 목숨을 건 이송작전을 담은 액션블록버스터로, 씨엘은 1마일마다 적을 뚫고 타겟을 운반해야만 하는 목숨을 건 미션을 수행하는 마크 월버그가 전술부대 소속요원 퀸으로 등장한다.

특히 씨엘은 자신의 SNS를 통해서도 '마일22' 존 말코비치와 함께한 현장 사진을 게재하는가 하면 작품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표현한 바. 사진 속 씨엘은 우리가 알고 있던 모습이었지만 최근 해외 출국차 공항에서 찍힌 파파라치 컷 속 그녀는 다소 살이 찐 모습으로 스틸 현장 사진 속 그의 모습과는 달랐다.

이에 당시 씨엘 근황을 향한 세간의 관심은 뜨거웠고, 결국 씨엘 측은 온라인커뮤니티를 뜨겁게 달군 '씨엘 건강 이상설'에 "문제없다"는 답을 하기도 했다.

갑작스런 몸매 변화로 팬들을 깜짝 놀라게 한 씨엘이지만, 그런 이슈 때문에 영화 '마일22'가 한 번 더 홍보되고 있는 상태. 이는 긴박함 넘치는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앞세워 올 여름 새롭고 완벽한 액션블록버스터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오는 23일 롯데시네마 개봉.

[이원선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영화 스틸컷]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이슈포토

스웨터 vs 스웨트셔츠
어깨 슬쩍 오프숄더
알듯 모를 듯 커플룩
설렘 가득한 웨딩
로맨스 위 브로맨스
2016 셔츠전성시대
"바람의 여신" 바람과 함께하는 스타…
팬츠슈트 vs 스커트슈트